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퍼핑, 반려동물 여름 필수템 '대리석 쿨매트' 론칭

7월1일부터 2주간, 신제품 런칭 기념 반값 특가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 시 적립금 혜택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에서 여름 신제품 '대리석 쿨매트'를 론칭했다.

 

퍼핑 '대리석 쿨매트'는 열 분산 능력이 뛰어난 천연 강화석(엔지니어드 스톤)으로 제작돼 아이스팩도 없이도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온도 차이로 인한 결로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관리하기도 쉽다.

 

최근 고급 인테리어 자제로 각광받는 천연 강화석은 천연 대리석에 비해 미세구멍이 거의 없어 곰팡이 및 세균 번식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열과 습도에도 강한 소재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 제품 모서리를 라운드 엣지와 V컷 처리, 사람은 물론 반려동물들의 안전성도 높였다.

 

퍼핑의 대리석 쿨매트는 공간이 넉넉, 소형견 두 마리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테라조 제품.

 

퍼핑 '대리석 쿨매트'는 대리석, 보호패드, 바닥 받침대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사이즈는 가로 64cm, 세로 54cm이며, 두께는 1.8cm이다. 색상은 세련된 모던 스타일의 '마블'과 캐주얼 클래식의 정석 '테라조' 두 가지로 선보인다.

 

퍼핑 관계자는 "유난히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대리석 쿨매트'를 준비했다"며 "라돈 등 이슈가 되었던 천연 대리석의 문제점을 보완한 엔지니어드 스톤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퍼핑에서는 신제품 런칭 기념 이벤트로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퍼핑 '대리석 쿨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가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 시, 구매가 5%의 적립금 혜택이 한 번 더 적용된다.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