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퍼핑, 상반기 결산 인기 상품 최대 43% 특별 할인

퍼핑 첫 상반기 결산 기념 할인 쿠폰 발행
모든 구매 고객에 사은품 미니방석 증정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에서 오는 24일부터 '2019 퍼핑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퍼핑의 인기상품을 최대 43% 할인 판매한다.

 

'2019 퍼핑 상반기 결산'에서는 최다 판매 제품 3종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위를 차지한 '펫매트 폴딩형'은 반려동물의 슬개골 탈구 예방을 위한 애견매트로, 공간 제약 없이 재단하여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2위와 3위는 12mm 두께와 양면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펫매트 러그형L+'와 완만한 경사각으로 안정감을 주는 '펫슬라이드'가 각각 선정됐다. 해당 순위별 특별쿠폰이 발급되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퍼핑 런칭 이후 첫 상반기 결산인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감사제 특별 쿠폰을 발행한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전 제품 6%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 대상으로 미니 방석을 증정한다. '퍼핑 2019 상반기 결산' 이벤트는 퍼핑 홈페이지에서만 만날 수 있다.

 

퍼핑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상반기 결산인 만큼 보다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반려동물을 위한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핑은 지난 1월, 친환경 유아매트 브랜드인 알집매트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다. 반려동물을 위한 펫체공학적 설계와 편안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100% 국내 생산으로 반려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