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출시

 

[노트펫] 에듀윌은 공기업 및 금융권, 언론사 등의 필기시험 전형에서 실시하는 상식 분야의 학습을 위한 교재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에듀윌은 이 교재에 최근 5년간 공기업 채용 시험과 지난해 금융권에서 출제된 모든 상식 기출 문제를 복원해 분석했다. 이를 통해 공기업 취업 준비생은 출제 비중이 높은 영역을 집중적으로 볼 수 있어 단기간 일반상식 부분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최근의 공기업 채용 시험과 금융권 채용 시험에서 자주 출제된 일반상식 용어 중에서 핵심 키워드를 1,000여 개로 압축해 제공하며, 기존 일반상식 교재에서 엄선한 중요 내용을 수록했다.

 

에듀윌은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에서 5단계 암기 전략을 제시한다.

 

핵심 한줄 설명을 시작으로 기출, 예문, 관련 용어, 자세히 이해하기의 과정을 제시해 일반상식 키워드를 학습하는 즉시 암기할 수 있도록 했고, 이후에는 객관식 문제로 구성된 ‘SPEED CHECK’를 제공해 최종 점검이 가능하도록 했다.

 

에듀윌은 이와 함께 공기업 취업과 대기업 취업을 위한 교재들을 선보이고 있다.

 

공기업 NCS 시험과 자기소개서 작성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는 '2019 에듀윌 공기업 통합 NCS 기본서'와 '2019 에듀윌 NCS 자소서&면접 블라인드 채용대비'를, 삼성과 LG 등 각 기업별 특징을 담은 대기업 인적성 검사 교재도 마련했다.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와 각종 공기업 및 대기업 채용 시험 관련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