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곱슬 강아지들을 위한 '솜사탕' 에센스가 나왔다

페피테일, 헬멧에센스 출시..뿌릴수록 모근이 튼튼

 

사진 페피테일

 

[노트펫] 푸들과 비숑 프리제, 베들링턴 테리어 등 곱슬털을 가진 반려견의 피모 관리를 위한 에센스 제품이 출시됐다.

 

모근을 건강하게 해줘 반려견의 털이 힘없이 내려앉지 않고 솜사탕처럼 풍성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해준다.

 

약사가 만든 반려동물 브랜드 페피테일은 뽀글뽀글 곱슬머리 반려견들의 모근과 모발 관리를 위한 헬멧에센스 제품을 본격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건조해지기 쉬운 봄철 진한 보습에 촛점을 맞춰 내놓은 꿀잠에센스에 이은 페피테일의 두번째 에센스 제품이다.

 

헬멧에센스는 모근을 튼튼하게 할 수 있는 성분들로 구성됐다. 미스트 타입으로 반려견의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하루에 한두 번 뿌려 주는 것으로 털을 풍성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다. 강아지가 뿌려주는 것을 싫어한다면 손에 분사한 뒤 건조한 곳에 발라주면 된다.

 

사진 페피테일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이고 손상된 피부를 빨리 회복시켜줄 수 있는 베타인에 조직을 보호하고 모발을 형성시키는 카퍼트리펩타이드, 풍부한 비타민E 함유로 모발 보습과 재생에 도움을 주는 아르간오일, 새조직의 성장을 촉직하는 알란토인을 주성분으로 사용했다.

 

여기에 당귀와 울금뿌리, 천궁 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까지 피모에 좋은 천연 유래 성분들을 넣었다. 계면활성제로는 옥수수와 사탕무 등에서 추출한 유기농 데실글로코사이드를 사용했다.

 

꿀잠에센스처럼 유해성분이 없는 것은 기본, 특히 무(無) 페녹시에탄올,무 벤질알코올, 무 미네랄오일, 무 에탄올, 무 합성향료 정책을 고수했다.

 

페피테일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케이펫페어 부산에 헬멧에센스와 꿀잠에센스를 비롯해 자사 제품군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홈페이지 회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포토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는 1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로 배송해준다. 또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5%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