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분석집'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오는 28~내달 10일까지 온라인 스터디 모집

 

사진 에듀윌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분석집' 교재가 주요 온라인서점인 YES24의 삼성 GSAT 부문 2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에듀윌은 이를 기념, 2019년 상반기 삼성 GSAT를 대비하기 위한 온라인 스터디원을 모집한다. 특히 에듀윌은 해당 교재로 삼성 GSAT를 10일 안에 완성할 수 있도록 온라인 스터디 커리큐럼을 제공한다. 

 

삼성 GSAT 대비 온라인스터디에 참여하는 전원에게는 GSAT 필수 유형인 언어/수리/추리 문제와 상세한 해설 및 오답풀이를 제공한다. 온라인 스터디는 오는 28일부터 3월10일까지 취업커뮤니티인 '취업대학교'에서 접수를 진행하며 온라인 스터디는 3월14일부터 3월27일까지 실시된다.

 

에듀윌의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은 GSAT 시험에 나오는 전 유형의 문제를 세부 분석했다. 2018년 하반기에 나온 문제들을 영역별로 분류하고 기출 유형을 47개로 세분화해 시험에 나오는 모든 유형의 문제를 손쉽게 정복할 수 있다.

 

또 취업준비생들이 가장 부담을 갖는 문제 풀이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실전 기술을 제공한다. 다양한 문제의 풀이기술을 어느 단계에서 사용해야 하는지 명시하며, GSAT의 모든 유형에 적용이 가능한 실전 기술은 별도로 정리했다.

 

이 밖에도 GSAT와 비슷한 난이도의 모의고사를 4회분 수록해 실전감각을 끌어 올릴 수 있으며, 시험장에서 사용해야 하는 풀이법을 그대로 담은 문제풀이 해설도 제공해 GSAT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 모두 완벽한 대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취업대학교에서 신청과 함께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