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한국애견연맹, '2018 베스트오브베스트 챔피언쉽 도그쇼' 개최

 

[노트펫] 한국애견연맹은 오는 22일 안성 팜랜드에서 '2018 KKF 베스트 오브 베스트 챔피원쉽 도그쇼'와 'KKF 송년 챔피언쉽 도그쇼'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도그쇼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열리는 쇼로, 올 한 해 멋진 모습을 뽐낸 반려견들이 총출동한다.

 

2018 KKF 베스트 오브 베스트 챔피언쉽 도그쇼는 특별 전람회로, 한국애견연맹이 주최한 FCI 국제 도그쇼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견들이 참여한다. 약 170마리의 우수한 견들이 한자리에 모여 치열한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 우승견과 견주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2018 KKF 송년 챔피언쉽 도그쇼는 기존 도그쇼와 동일하게 진행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도그쇼와 함께 '2018 KKF 베스트 오브 베스트 핸들링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올 한 해 한국애견연맹이 개최한 핸들링 콘테스트에서 입상한 사람만 참가할 수 있다.

 

이번 '2018 KKF 베스트 오브 베스트 챔피언쉽 도그쇼'와 '2018 KKF 송년 챔피언쉽 도그쇼'는 세계애견연맹(FCI) 심사위원이자 전 말레이시아 켄넬 클럽 회장인 윙오찬 심사위원과 한국애견연맹(KKF) 심사위원회 위원장이자 세계애견연맹 심사위원인 김태진 심사위원이 맡는다.


한국애견연맹 전월남 사무총장은 "도그쇼는 순수 혈통 보존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문화행사이며, 한국애견연맹은 도그쇼를 정기적으로 개최함으로써 반려견과 관련된 모든 산업이 다 같이 상생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이처럼 의미 있는 행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기울여주시기 바라며, 한 해 큰 성원을 주신 모든 애견인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