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우리집 강아지, 11월엔 다이어트를!'

돌로박스, 11월 박스 출시
실내생활 많은 시기 체중관리로 건강하게

 

 

[노트펫] "겨울로 넘어가면서 강아지들은 주로 실내에서 지내는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먹는 양은 그다지 줄지가 않아 뚠뚠이가 될 수 있습니다. 체중관리에 꼭 신경 써 주세요."

 

매월 수의사가 챙겨주는 반려견 종합 정기배송서비스 돌로박스에서 11월 돌로박스를 출시했다.

 

11월 박스에서는 체중관리에 촛점을 맞췄다. 겨울로 넘어 가면서 바깥 활동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이에 맞춰 식사량도 조절해줄 필요가 있다.

 

 

급체방지식기는 강아지가 사료의 양은 줄이는 것은 물론 천천히 먹어 소화가 잘 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식기 안쪽에 돌기들을 설치, 강아지들은 사료를 먹는데 평소보다 많은 시간을 쓰게 된다.

 

사료 스쿱도 박스에 담겼다. 음식을 조리할 때 양을 맞추기 위해 쓰는 조리용 스쿱을 사료량 측정에 사용하도록 한 제품이다.

 

500그램까지 간편하게 0.1그램 단위로 측정가능하다. 사료 스쿱으로 급여하는 사료의 뒷면에 기재된 권장량을 맞춰 가면서 먹일 수 있다.

 

 

이번달 장난감은 수험표 장난감이다. 오는 15일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다. 우리집 강아지가 수험생 형과 누나, 오빠와 언니들을 응원한다.

 

다이어트와 함께 수능시험에서 좋은 결실을 맺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엿 간식도 준비했다. 저칼로리의 단호박으로 만든 제품으로 특히 먹으면서 치석제거도 되는 기능성 덴탈엿이다. 너무 딱딱하지 않아 치아가 부러질 염려도 없단다.

 

돼지귀 슬라이스도 간식으로 제공된다.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돼지귀, 콜라겐이 풍부해 피부와 피모를 건강하고 윤기나게 해준다. 콜라겐은 다이어트시 꼭 챙겨먹는 영양소이기도 하다.

 

 

한편 11월11일은 빼빼로 데이다. 강아지도 이날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것은 어떨까. 황태와 비트, 단호박, 캐롭 등 고급 재료로 만든 삼색빼빼로 간식이 함께 간다.

 

돌로박스 홈페이지(https://dolobox.co/)에서 11월 박스를 자세히 볼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