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사회

에듀윌, 육군부사관, ROTC·학사장교 수험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온라인서점 YES24 남녀부사관 1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또한 ROTC 부문에서는 ‘2020 에듀윌 ROTC·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교재가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에듀윌은 남녀부사관과 ROTC 부문에서 모두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쓸어 임관교재에서도 에듀윌 교재의 인기를 증명했다.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는 실제 육군부사관 임관 시험의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5회분과 OMR카드를 제공해 실전 연습과 함께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에듀윌 ‘2020 에듀윌 ROTC·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는 ROTC·학사장교에 최적화된 전문가 집필진이 2019년 최신 기출 유형을 완벽히 분석해 반영해 지적능력평가 고득점 고지점령을 위한 영역별 전략과 군별 이슈까지 완벽히 정리했다.

 

실전모의고시 4회분 및 파이널체크 모의고사 1회분를 수록해 가장 확실하게 실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이 임관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육군부사관 및 ROTC·학사장교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