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종합

수의사 커뮤니티 베트윈(VETWEEN) 모바일 앱 출시...‘웰컴백 베트윈’ 이벤트 진행

ⓒ노트펫
베트윈 앱 예시 화면 [사진=베트윈 제공]

 

[노트펫] 수의사 커뮤니티 베트윈(VETWEEN)이 11월 모바일 앱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메디스태프(대표 기동훈)는 웹 기반 플랫폼이었던 수의사 커뮤니티 베트윈이 모바일 앱으로 새롭게 출시된다고 10일 밝혔다.

 

베트윈은 메디스태프의 보안 기술력을 바탕으로 앱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새 단장을 했다. 이제 베트윈 회원인 수의사, 수의대생들도 메디스태프의 핵심 서비스 ▲익명 게시판 ▲보안 단체/개인 채팅 ▲클럽 ▲슈터(DM)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앱 출시와 함께 ‘웰컴백 베트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11월 한 달 간 신규 가입만 해도 네이버페이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자체 가상화폐(MEDIT)가 지급된다. 또한 고유의 추천 코드를 통해 친구를 초대할 수 있으며, 새로 가입한 친구와 초대한 기존 회원 모두에게 자동으로 리워드가 지급된다.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조영광 메디스태프 이사는 "메디스태프의 기술력으로 빠르게 고도화된 버전의 베트윈 앱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베트윈이 단순한 익명 커뮤니티를 넘어 온/오프라인에서 동물의료계의 진정한 소통과 교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스태프는 지난 7월 베트윈과의 합병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베트윈은 2022년 수의사 커뮤니티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해 2030 회원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