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강아지숲, 26일 '세계 개의 날' 맞아 방문견 무료입장 이벤트 진행

사진=강아지숲 제공
사진=강아지숲 제공

 

[노트펫]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이 '세계 개의 날(매년 8월 26일)'을 맞아 방문견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강아지 숲에 따르면, 8월 26일은 2004년 미국 펫&패밀리 라이프스타일 전문가 '콜린 페이지'의 제안으로 '세계 개의 날'로 지정된 기념일이다. 세계 모든 개들이 어떠한 조건과 상관없이 모두 사랑받고 행복한 삶을 누리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지정됐다. 해외에서는 'International Dog Day' 또는 'National Dog Day'로 불리고 있다.

 

강아지숲은 '세계 개의 날' 지정 의미에 깊이 공감하고 그 취지를 널리 알리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세계 개의 날'인 오는 26일(토) 당일, 강아지숲을 방문하는 모든 개는 무료로 강아지숲에 입장할 수 있다(네이처풀 입장은 제외).

 

이번 이벤트는 반려견뿐만 아니라 사람으로부터 소외당한 유기견, 실험견, 공혈견 등을 비롯한 모든 개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기울이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강아지숲은 지난 5월 '국제 강아지의 날'에도 반려견 입장료 50%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지역의 사설 보호소 유기견들을 초청, 자원봉사자와 강아지숲을 마음껏 즐기는 행사를 마련했다. 금번 '세계 개의 날'에는 더욱 많은 개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방문견 무료입장 이벤트로 확대 진행할 예정이다.

 

강아지숲에는 개의 후각 자극/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산책로 탐험 및 노즈워크 체험과 같은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또한 방문견들이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맑은 공기를 마시며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싸여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세 곳의 넓은 천연 잔디 운동장을 조성해 놓았다.

 

자세한 사항은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