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남다른 '화이팅'으로 네티즌 폭소 유발한 강아지

[노트펫] 남들과 똑같기만 한 건 지루하다. 손으로 잘만 하던 가위바위보, 씨름 등을 발로도 하게 된 건 이 때문일 거다.

 

오늘 소개할 친구는 한술 더 떠 발로 화이팅을 하는 강아지다. 정확하게는 뒷발로 화이팅을 한다.

 

윤서 씨 예비 남편 어깨에 올라가 휴대폰을 바라보는 꽃님이.

 

윤서 씨는 지난 19일 한 반려동물 커뮤니티에 "남다른 화이팅"이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은 윤서 씨와 윤서 씨의 예비 남편, 반려견 꽃님이가 '화이팅' 하는 모습을 담았다.

 

윤서 씨가 손을 뻗으며 "핫!"이라고 외치자 예비 남편이 손을 뻗어 윤서 씨 손과 포갠다. 이어 꽃님이도 동참하는데, 앞발이 아닌 뒷발을 올려놓는다.

 

 

그리고는 윤서 씨의 화이팅 구호에 맞춰 각자 손과 발을 치켜드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굳이 몸을 돌려가며 화이팅 하는 꽃님이 모습에 네티즌들은 시쳇말로 빵빵 터졌다. 윤서 씨가 올린 글에는 댓글로 수많은 "ㅋㅋㅋ"가 달렸다.

 

"쯧! 자네 화이팅이 부족하구만!"

 

윤서 씨 예비 부부는 '오늘 하루도 수고했고, 내일도 활기차게 시작하자'는 의미에서 매일 밤 화이팅을 한다.

 

윤서 씨는 그때마다 꼭 참여해 함께 화이팅을 하는 꽃님이가 귀여워 영상으로 남기려고 이날 카메라를 들었다.

 

갑자기 분위기 화보촬영.

 

따로 교육한 것도 아닌데, 꽃님이는 불편하지도 않은지 항상 뒷다리로 화이팅한다.

 

윤서 씨 설명에 따르면 자신과 예비 남편이 화이팅하는 모습을 지켜보다 스스로 터득한 것으로 보인다.

 

그는 "꽃님이는 스킨십을 좋아해 손만 내밀어도 배를 만져달라며 몸을 뒤집는다"며 "꽃님이가 몸을 뒤집다가 우연히 내 손과 뒷다리가 맞닿은 적이 있었는데, 그때 예쁘다고 칭찬해줬던 게 좋은 기억으로 남아 손을 모으는 자세와 연결시킨 것 같다"고 설명했다.

 

윤서 씨는 과거에 '원 펀치 파이브 강냉이'로 유명했다. 사진은 꽃님이가 빠뜨린 유치(젖니).

 

윤서 씨는 인터뷰를 마치면서 "우리집 마스코트 꽃님아, 아빠 엄마한테 와줘서 고마워.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지금처럼만 건강하고 똥꼬발랄하게 자라줘. 사랑해♡ 앞으로도 행복하자!"라고 꽃님이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꽃님이 소식이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 @koch_nim_s2 을 방문해 보세요.

장우호 기자 juho120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