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해외

눈 앞서 주인이 다른 개 예뻐하자 충격받은 멍멍이들.."우리는?"

 

[노트펫] 주인이 다른 강아지와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본 멍멍이들의 리얼한 표정이 누리꾼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다.

 

지난 6일(현지 시간)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는 주인이 다른 강아지와 노는 모습을 보고 큰 충격을 받은 멍멍이들의 사연을 전했다.

 

대만 타이중시에 거주 중인 리우지아홍은 현재 강아지 '피피'와 함께 살고 있다.

 

 

피피는 사람을 너무 좋아해서 길에서 만나는 모든 이들에게 친한 척을 하는데, 그중에서도 예쁜 언니들을 특히 좋아해 만나면 예뻐해달라고 조르곤 했다.

 

어느 날 밤 리우지아홍은 피피와 함께 산책을 나갔다.

 

 

신나게 걸음을 옮기던 녀석은 한 여성을 보고 신이 나 달려갔다.

 

마음에 드는 언니였는지 최선을 다해 꼬리를 흔들고 친한 척을 하며 처음 만난 여성에게 응석을 부렸다.

 

 

피피가 놀고 있는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던 리우지아홍은 어디선가 느껴지는 뜨거운 시선에 고개를 돌렸다.

 

알고 보니 피피와 놀고 있는 여성의 반려견 두 마리가 벤치에서 그들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었다.

 

 

자신의 보호자가 다른 강아지와 노는 모습을 본 강아지들은 큰 충격을 받았는지 잔뜩 굳은 표정을 짓고 있었다.

 

그중 한 강아지는 "내가 여기서 내려가기만 하면 넌 죽었다"라고 말할 것 같은 표정으로 피피를 쳐다보기까지 했다.

 

 

리우지아홍은 "피피 때문에 강아지들이 많이 언짢아해서 얼른 자리를 피해줬다"며 "사교성 좋은 피피의 성격이 이런 상황을 초래할 줄은 몰랐다"고 설명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집사의 바람 현장을 목격한 멍멍이의 리얼한 표정", "주인이 잘못했네", "우리 강아지였으면 백퍼 삐져서 3일 간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했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