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둘이 넷이 되는 비법은..' 강아지와 함께 듣는 연애특강

여기어때 '반려동물, 스타트업 공생을 말하다' 개최
반려동물가족을 위한 연애특강 눈길

 

 

"강아지나 고양이 키우면 이성에게 더 호감을 얻는다고 하던데..ㅠ"

 

이런 반려동물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강의가 열린다.

 

숙박 어플 여기어때는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서울 강남 애견복합시설 어반도그에서 '반려동물, 스타트업 공생을 말하다' 행사를 연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전국 숙박시설 200곳에 18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여기어때가 반려동물 O2O 스타트업들과 함께 이용가능할 수 있는 반려동물 O2O 서비스들을 소개하는게 메인이다.

 

펫닥(의료), 페오펫(입양), 펫미업(교통), 러브핫핏(패션), 21gram(장례) 등이 여기어때와 함께 참여한다.

 

하지만 이것은 2부 행사. 1부 행사로는 특별한 연애강의가 개최된다. 국내 최고 연애코치 이명길이 강사로 나서 '펫 좋아하는 사람이 연애도 잘한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과학으로 증명된 9가지 매력발산법' 소주제를 통해 '소개팅 100전 100승 하는 법' '자연스럽게 데이트 신청하는 법' '자연스러운 공감대 형성 노하우'에 대해, '개가 찾아주는 인연' 소주제를 통해서는 '우리 개를 소개합니다' '서로 개칭찬' '남자는 개가 봐야 안다!'에 대해 이야기한다.

 

펫팸족 미혼남녀 20명이 이명길 코치의 강연에 함께 하며, 특강에 관심 있는 이들은 펫닥 앱을 설치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없지만 반려동물 동반이 필수다.

 

참가자 전원에게 내추럴발란스 강아지용 생활용품 키트와 초코·요거트향 간식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 숙박권 △펫닥 외부기생충 방지 목걸이 ‘세레스토’, 강아지·고양이용 눈 영양제 ‘캐니비타’ △러브핫핏 애견 방석 겸 담요, 반려견 인기의류와 보호자용 스카프 △코르누보 신제품 리드줄 등 경품이 증정된다.

 

문지형 여기어때 이사는 "많은 펫팸족들이 반려동물과 투숙할 수 있는 숙소 검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양질의 관련 정보를 추가 확보하고, 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신경쓸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