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천원숍' 다이소, 반려동물 사료 '펫그로우'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이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펫그로우 8종(골드라벨 4종, 실버라벨 4종)'을 출시했다.

 

다이소 펫그로우는 '반려동물의 바른 성장을 위한 식품의 본질 추구'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최대 펫푸드 전문 업체인 대한사료와 함께 어린 강아지, 고양이 및 성묘, 성견의 건강 균형을 고려해 설계됐다.

 

다이소 펫그로우 상품은 골드라벨(800g, 5000원), 실버라벨(800g, 3000원)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홀리스틱급의 '골드라벨' 상품은 부산물, 방부제, 인공첨가물을 첨가하지 않고 영양가가 파괴되지 않는 공정으로 조리됐으며, 프리미엄급의 '실버라벨' 상품은 닭고기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골드라벨은 사료 영양 상위 등급으로, 무곡물(곡물 알러지 유발율이 높은 보리, 밀, 옥수수 등이 포함되지 않은 사료)에 해당하며 옥수수, 감자 등 혈당지수가 높은 원료 대신 병아리콩, 렌틸콩, 완두콩, 고구마분말 등 소비자 선호가 높은 저혈당지수 원료를 사용했다.

 

 

다이소 펫그로우 반려견 전용 사료의 경우 ▲노령견의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면역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필수영양소와 천연 항산화제 ▲피모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 지방산 등이 포함돼 있다.

 

반려묘 사료에는 ▲하부 요로계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이온 밸런스와 pH 조절 설계 ▲고양이 눈건강에 필수인 타우린 ▲고양이에게 흔히 나타나는 헤어볼 문제를 예방하는 정제된 고급 셀룰로스등이 함유돼 반려동물의 건강한 생활 유지를 돕는다.

송은하 기자 scallion@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