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강아지, 더위와 습기에서 해방시켜 주세요"

돌로박스, 8월의 박스 출시

 

 

[노트펫] 반려동물용품 정기배송서비스 돌로박스에서 8월의 돌로박스를 출시했다.

 

더위와 습기에 힘겨워하는 강아지를 위한 제품들로 박스를 채웠다. 제품 곳곳에 8·15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무궁화와 태극 무늬 등 관련 디자인을 채택한 것도 눈길을 끈다.

 

 

'놀이할 때도 시원하개' 무궁화 아이스 매트는 냉기를 품는 메쉬 원단으로 앉아만 있어도 시원하다. 아이스팩까지 3개 넣을 수 있어 냉찜질도 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해 야외에서도 물만 적셔주면 시원한 매트로 활용할 수 있다.

 

아이스 매트 사이에 간식을 숨겨 놓는다면 노즈워크로 활용도 가능해 여름철 시원하게 시간을 보내는데 제격이다.

 

 

쿨스카프는 2~3분간 차가운 물에 담가뒀다 사용하면 시원해지는 아이스폴리머다. 쿨스카프를 목에 둘러준다면 체온을 낮추기 위해 하는 헥헥거림도 줄어든다.

 

더위를 이기기 위해서는 먹거리도 중요하다. 말고기 저키는 저칼로리 고단백 말고기를 말려 만든 것으로 말고기에 풍부한 글리코겐이 더위에 지친 강아지들의 피로회복에 제격이다.

 

블루베리 비트 광복쿠키 역시 원기를 북돋는데 도움을 준다. 비트에는 철분, 비타민,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블루베리에도 비타민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활력을 더해 준다.

 

 

입맛이 덜한 강아지들을 위한 시리얼도 있다. 사람에게도 건강을 더해주는 마와, 단호박, 캐롭을 써서 강아지용 시리얼을 만들었다. 동봉된 빙그레 에버그로 강아지 전용우유에 말아서 주면 간식으로 딱이다. 해당 펫밀크는 건국대학교 수의대학에서 개발하여 특허받은 반려견 전용 유산균들이 포함되어 있어 건강을 더한다.

 

 

파우더는 아기들에게만? 습기 많은 여름철 강아지 피부를 위해서도 필요하다. '뽀송뽀송 파우더'는 유아에게도 사용가능한 순판 베이비파우더다. 습한 날씨에 생기기 쉬운 피부병에 예방에 딱이다. 석면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것은 기본이다.

 

돌로박스 관계자는 "말이 필요 없는 요즘 더위 속에서 강아지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며 "특히 원기회복과 피부병으로 이어지는 습기에 잘 대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8월의 돌로박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돌로박스 홈페이지(https://dolobox.co/)를 확인하면 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