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멍뭉아 여행가자" 국내 첫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 출시

 

[노트펫] 국내 최초의 반려동물 동반 여행 상품이 출시됐다.

 

지난 6월 반려동물 동반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펫츠고'를 선보인 '펫츠고트래블'이 이번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반려동물 버스 좌석 제공, 펫가이드·펫 전문 사진작가 동행 등 다양한 펫 서비스가 마련됐다.

 

이번 여행은 11월 4일 서울에서 단체 버스로 출발(오전 7시 30분)해 강원도 춘천 지역을 둘러보는 하루 일정이다. 가을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남이섬 투어'와 노트펫이 주관하는 '2017 펫팸콘서트' 관람 등이 포함됐다.

참가자 구분부터 성인, 청소년, 아동(13세 이하)에 이어 '반려동물'을 추가했다.

 

반려동물에게도 별도의 좌석을 제공해 이동 중 케이지 안에 갇혀 있어야 하는 답답함을 없애고 반려견용 차량 벨트, 휴대용 식기, 간식 등이 포함된 펫트래블 세트를 증정한다.

 


반려인들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들도 선보인다. 모든 일정에 전문 교육을 받은 펫가이드들이 동행해 배변 치워 주기, 사진 찍어 주기, 화장실 갈 때 반려동물 잠시 돌봐주기 등 보조적인 임무를 수행한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여행을 즐기면서 반려동물과 함께 추억 만들기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밖에 반려인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 개최, 애견 전문 사진작가가 동행해 여행 후에도 추억을 돌이켜 볼 수 있는 단체 영상을 제공한다.

 

이태규 펫츠고트래블 대표는 "무엇보다도 반려동물의 안전에 대한 고민을 계속해왔으며 모두가 안전한 여행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계절적인 특성과 반려인들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주제의 여행 상품들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가격은 성인 5만9000원, 청소년 5만7000원, 아동 5만3000원이며, 반려동물(체중 5㎏이하)은 2만원이다.

해당 금액에는 이동 요금, 중식비와 남이섬 입장료, 팻팸콘서트 입장료 등이 포함되어 있다.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펫츠고트래블 홈페이지(http://petsgo.kr/shop/?idx=7)에서 가능하다.

송은하 기자 scallion@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