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사회

자연주의 펫스킨케어 '울지마마이펫' 론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울지마마이펫’을 론칭하며 펫 케어 시장에 진출한다.

 

6일 라벨영은 "울지마마이펫은 사람과 동물의 소통을 제1원칙으로 생각하는 순수 자연주의 펫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라며, "눈물이 아닌 웃음으로 보답하는 반려동물 전문기업을 슬로건으로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울지마마이펫은 수의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사람의 피부보다 더 예민하고 민감한 반려동물 피부를 위한 저자극 화장품 생산에 나선다.

 

업계 최초로 냉장 시설을 도입, 상하고 부패하기 쉬운 화장품을 적정 온도에서 보관, 유통할 예정이다.

 

울지마마이펫은 가장 먼저 10가지 효과를 한 제품에 담은 올인원 천연 수제 비누 ‘만능 비누’를 선보일 예정이다.

 

향균, 눈물 자국 및 냄새 제거, 피부염 완화 등에 효과가 있는 만능 비누는 강아지, 고양이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털이 있는 기타 동물에게도 사용 가능하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사료, 간식 등 식품도 중요하지만 반려동물의 피부가 민감한만큼 믿고 쓸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도 중요하다고 생각해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다”며 “해로운 성분들이 가득한 제품들로 인해 반려동물이 아프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윌 동물병원 박정재 원장은 “울지마마이펫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하게 제품을 연구·개발할 것"이라며 "모든 반려 동물이 눈물이 아닌 웃음으로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울지마마이펫’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www.dontcrymypet.com) 및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송은하 기자scallion@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