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문화

냥이 캐릭터 만들기, ‘나만의 고양이 자수’

ⓒ노트펫

 

반려동물이자 가족의 일원으로 무척이나 사랑받고 있는 고양이. 집에 고양이를 기르는 집사라면 고양이들의 몸짓과 표정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익히 잘 알 것이다.

 

고양이들의 다양한 표정과 애교를 부리는 몸짓은 절로 미소를 짓게 한다. 그 사랑스러운 고양이의 일상 속 모습은 물론 다양한 종의 고양이 표정과 몸짓을 자수로 할 수 있도록 한 권의 책에 모든 도안을 실물 크기로 담아냈다.

 

몸을 동글게 말아서 자고 있는 고양이, 뾰로통한 표정으로 앉아 있는 고양이, 포켓에서 고개를 쏙 내밀고 있는 고양이, 머리를 긁적이고 있는 고양이, 몽실몽실 뒤태가 사랑스러운 고양이, 혀를 내밀고 있는 고양이, 발장난을 하거나 기지개를 켜는 고양이 등 고양이만을 모아놓은 자수 도안이 가득하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책장만 넘겨도 흐뭇해지는 선물 같은 책이다.

 

이 책은 15가지의 기본 스티치를 소개하여 고양이 얼굴, 몸짓, 상황별 고양이와 북유럽 스타일과 보태니컬 스타일 고양이는 물론 알파벳과 패턴 고양이들까지 다양한 고양이들의 모습을 수놓을 수 있도록 380점의 실물 크기의 자수 도안을 수록하고 있다.

 

ⓒ노트펫

 

또한 특별한 날의 선물용이나 크리스마스와 핼러윈용 고양이들도 다양하게 담았다. 실생활에서 여러 물품과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있는 책이다.

 

밋밋한 셔츠, 룸 슈즈, 선물용 손수건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고양이 자수를 수놓으며 주변을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고양이들로 채우는 행복한 자수의 세계로 떠나보자.

 

애플민트는 일본 아사히 신문 계열의 실용서 전문 출판사로 수예, 요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간 50 여종 이상을 출간하고 있다.

 

저자 애플민트/ 옮긴이 이은정/ 출판 북스토리/ 정가 13,500원

김건희 기자 com@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