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핵인싸 패딩, 드라이샴푸, 군고구마 장난감..' 설선물로도 좋은 강아지 정기배송

[노트펫] 매월 수의사가 챙겨주는 강아지 정기배송 돌로박스에서 반려견 건강은 물론 행복까지 고려한 제품들로 꽉채운 새해 첫 강아지박스를 선보였다.

 

애착패딩. 따뜻함을 선사한다. 

 

메인 상품은 돌로라이프 애착 패딩. 한겨울을 지나는 요즘 산책길에도 추위 걱정 없는 패딩이다.

 

100% 방수원단을 썼고, 꼼꼼한 박음질로 물샐 틈이 없다. 리얼 패딩솜으로 내부를 꽉꽉 채웠고, 따뜻한 후리스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해 방한 기능에 충실했다. 후드와 등길이 조절도 가능해 반려견들에게 입히기 쉽다. 하네스가 빠질 수 있는 구멍도 있다.

 

드라이샴푸. 손에 펌핑해서 1분 만에 목욕 끝. 

 

두번째는 돌로랩 이지클린 드라이샴푸. 1분 만에 목욕을 마칠 수 있는 반려견 전용 목욕 샴푸다. 자주 목욕을 시키기 번거로운 겨울철에 딱맞는 샴푸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향료까지 안전한 천연 오일을 사용했다. 적당량을 펌핑하고, 손에 바른 뒤 마른 수건으로 닦아주면 된다.

 

군고구마 장난감. 터그놀이도 할 수 있다. 

 

강아지 겨울 대표 간식 군고구마를 본뜬 군고구마 토이도 있다. 바스락 삑삑이가 들어있어 실내용 장난감으로 안성맞춤이다. 몸통에 달려있는 로프로 터그놀이도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만둣국과 고구마호빵이 먹거리로 구성됐다.

 

몸을 따뜻하게 하는 만둣국 

 

몸을 따뜻하게 하는 영양가득한 만둣국은 닭고기와 신선한 야채들을 넣어 만들엇고, 푹 끓여낸 진한 족발육수에 고소한 닭고기 만두를 퐁당 집어 넣어 급여하면 된다. 고구마호빵은 아이들이 겨울철 제일 좋아하는 고구마를 넣어 만들었다. 단백질이 풍부한 오리 가슴살이 기력회복에 도움을 준다.

 

돌로박스 목도리 제품. 선택 가능 제품으로 제공된다. 

 

돌로박스 만의 상품 선택 구성을 통해 좀 더 마음에 드는 상품을 고를 수도 있다. 선택 가능한 70여 가지 제품 가운데에서 이번달 정말 필요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렇게 고를 수 있는 목도리와 누빔조끼, 겨울철 발을 보호해줄 수 있는 실리콘 신발 등은 이미 매진사례란다.

 

하지만 실망할 필요는 없다. 아직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은 너무나 많다. 특히 이달말 설날을 앞두고 특별 선택 상품으로 메종드독과 콜라보한 데이지 한복이 추가됐다. 설연휴 멋지게 차려 입히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자.

 

데이지 한복. 선택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돌로박스 정기배송 서비스는 12개월 이용시 월 3만2500원이며 6개월은 월 3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4만2500원에 이용하는 한달 상품도 있다. 또한 단품 구매도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