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설날 선물·설 선물세트, 진생당 침향원 명절 맞이 최대 30% 할인

 

[노트펫] 2020년 설이 다가오면서 설선물, 명절 선물세트로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진생당 침향원’을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침향을 주 원료로 하여 만들어진 진생당 침향원은 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공진단과 비슷한 모양으로 헷갈릴 수 있지만 효능, 가격 등이 전혀 다르다. 공진단의 주 원료는 ‘사향’으로 의약품으로 분류가 되어 한의원에 직접 방문해 처방을 받아야만 섭취할 수 있다.

 

반면 침향원의 침향은 식품 원료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의원에 방문할 필요가 없어 누구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부모님 선물, 시부모님 선물, 선생님 선물, 명절선물, 설날선물 등으로 공진단 효능을 찾다가 침향원으로 결정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아울러 침향은 침향나무 수지에서 채취하여 얻어지는 원료로 사향, 용연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꼽히는 원료이다. 고려사, 조선왕조실록 등 역사서에 기록이 남아있을 정도로 역사와 전통이 깊으며, 침향을 얻는데 짧게는 수십 년, 길게는 수백 년이 걸려 희소가치가 굉장히 높다. 과거에는 왕만 섭취할 수 있을 정도로 귀한 대접을 받기도 했다.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을 주 원료로 하면서도 착색료, 글리세린, 설탕 등 식품첨가물을 일절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녹용, 홍삼, 당귀, 산수유, 벌꿀 등 몸에 좋은 고품질 원료들을 최적의 비율로 담아내 기력회복과 원기회복을 위한 구정선물, 구정선물세트로 제격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진생당 침향원은 개별 포장으로 위생에 각별히 신경 썼으며 휴대성도 편리한 제품이다. 1일 1회 1환으로 따뜻한 물 한 컵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며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디자인과 포장으로 부모님•시댁 설 선물, 센스 있는 설 선물세트, 품격 있는 설명절 선물로 특히 수요가 많다"고 전했다.

 

진생당은 2020년 설날을 맞이해 할인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 가입 시 1만원 적립금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특별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1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