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LG 인적성, CJ 종합적성검사, GSAT 등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문제집으로 합격까지

 

[노트펫]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 교육 만족 부문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LG인적성, CJ 종합적성검사, GSAT 등 대기업 채용 교재가 인기다.

 

GSAT 교재의 경우 2020년 개정판 출간 직후 온라인서점 예스24 GSAT 부문 12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LG 인적성 교재는 예스24 LG 부문 8월 3주차, CJ 교재는 CJ 부문 9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2020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4회’ 문제집은 상반기 삼성 채용을 준비할 수 있도록 GSAT 최신기출유형 정밀분석부터 2019년 하반기 기출복원 문제가 수록된 것이 특징이다.

 

2019년 상, 하반기 기출 문제를 복원해 이를 바탕으로 GSAT 빈출 유형을 49개로 요약 정리했다. 계산 과정이나 풀이 과정만을 단순히 나열하는 해설이 아닌, 실제 시험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실전적인 시험장 풀이법을 제시한 점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에듀윌의 CJ 종합적성검사 교재는 필기시험 출제 경향을 반영해 CJ그룹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영역별 기출문제 분석 및 핵심이론을 제공해 최신 출제 경향을 정복할 수 있다.

 

에듀윌의 LG 채용 대비 수험서는 기출유형과 출제경향을 분석해 반영해 수험생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온라인강의와 합격 필수 자료집 4종을 함께 제공한다. 더불어 시험 전 문제 풀이 연습을 통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 3회분과 인성 검사 1회분도 함께 제공한다.

 

에듀윌 공기업, 대기업 채용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