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 12월 4주 베스트셀러 순위권 석권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주택관리사 수험서가 예스24 주택관리사 분야 12월 4주 베스트셀러 1위부터 10위까지 모두 석권했다.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 민법, 주택관리 관계법규, 공동주택 관리실무 등 주택관리사 1, 2차 과목별 특색에 맞춘 최적의 구성을 제공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본서 시리즈는 최신 출제 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에 최적화된 구성을 제공한다.

 

각 파트와 챕터 시작 전 해당 단원이 어떤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고, 중점적으로 학습해야 하는 부분은 어디인지 가이드 해주기 때문에 처음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도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주택관리사 1, 2차 회독 기출문제집은 최근 7개년 기출문제를 모두 수록했다. 내용이 개정되어 의미가 없는 문항들은 개정된 내용에 맞도록 수정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회독 학습이 가능하도록 ‘1회독용 정답표’, ‘오답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핵심 요약집에서는 최근 출제경향 분석에 기반하여 주제별로 이론을 분류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만 선별해 구성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은 기본서를 통한 이론 학습 이후에 에듀윌의 핵심 요약집을 활용해 취약한 주제를 다시 확인하거나, 전체 내용을 짧은 시간에 체계적으로 파악하거나, 마무리단계에서 최종 점검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의 합격을 위한 최적의 콘텐츠 및 구성을 자랑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베스트셀러 수험서들은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