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공기업 NCS, 자기소개서부터 면접까지 ‘에듀윌 공기업 취업 패키지’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기업 취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공기업 취업 패키지’를 선보였다.

 

공기업 취업 패키지는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면접 등 공기업 합격을 위해 필요한 2020년 최신 강의를 한번의 결제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CS 자기소개서 과정은 항목별 키워드 학습을 통해 자기소개서 작성 시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으며, 한국철도공사를 비롯한 10대 공기업의 자기소개서를 분석해 지원하는 직무 및 기업 위주의 작성법을 소개한다.

 

직업기초능력평가 과정은 대부분의 기업에서 출제되는 공통 유형을 집중 구성해 효율적으로 학습하도록 구성됐다. 실제 공기업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와 근접한 난이도를 가진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해 제한 시간 안에 문제를 해결하는 연습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구조화 면접 대비까지 가능하다. 상황과 과제, 행동, 결과로 이어지는 구조화 질문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공기업 NCS 면접을 분석해 답변 노하우도 소개한다.

 

수강신청자에게 △NCS 맞춤 특강 3종 △수포자 특강 △공기업 취업 자료집 4종 △시사 일반상식 강의 △한능검 특강 2종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1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