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검정고시 준비 최신 출제경향 합격전략 특강 진행

 

[노트펫] 고졸 검정고시 합격 이후 선택할 수 있는 진로의 폭이 점차 넓어지면서 검정고시 응시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한번에 검정고시에 합격하는 방법을 공개하는 검정고시 ‘최신 출제경향 합격전략 특강’을 무료로 선보인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한 ‘최신 출제경향 합격전략 특강’은 검정고시의 확실한 전략이 되어 줄 특강으로 개정 교육과정을 100% 반영한 과목별 출제 유형과 완벽 분석으로 합격을 위한 전략적 학습 비법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최신 출제경향 합격전략 특강’은 검정고시를 처음 시작여 막막한 수험생, 과목별 효율적인 학습이 필요한 수험생, 한 번에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 고득점을 취득하기 위한 수험생에게 적합한 강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요과목 출제경향 및 학습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검정고시 시험 가이드는 물론 암기과목 출제경향 및 △합격 후 진학 가이드까지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최신 출제경향 합격전략 특강’은 합격한 선배들이 강력하게 추천하는 강의로 합격자는 “기초가 없어도 내용들을 차곡차곡 정리하다 보니 시험에 대한 자신감이 붙었다”고 합격 후기를 전한 바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