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2020년 제1회 고졸 검정고시 대비 합격완성반 개강

 

[노트펫] 다가오는 2020년 제1회 고졸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 고졸 검정고시 1회 대비 합격완성반’을 선보이며 수강생 모집에 나서고 있다.

 

이번 교육 과정은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국어/영어/수학/사회/과학/윤리/한국사까지 어느 과목 하나 빠짐 없이 총 7과목을 모두 완벽히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1단계 ‘기본이론’을 통해 개념 확립과 전 범위의 기본기를 다지고, △2단계 ‘핵심&문제풀이’에서는 핵심정리 및 출제 유형 분석과 출제 경향을 파악한다. △3단계 ‘핵심요약특강’을 통해 핵심 요약과 중요 내용을 체크하고 압축하며, △4단계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실전훈련을 하며 약점 보완과 해설강의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실전 모의고사에서는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로 구성해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 유형, 최근 출젠 난이도와 유사한 수준으로 실제 시험과 동일한 과목당 25문항 구성했다. 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높이며 실제 시험 대비를 충분히 할 수 있도록 했다.

 

강의는 온라인서점에서 수험생들로부터 판매 1위를 차지한 자체 제작 교재를 포함, 기본서와 핵심총정리 등 2020년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신규 교재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또한 해당 과정 수강을 시작하게 되면, 2020년 제1회 시험날까지 무제한으로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현재 선착순 100명에게는 불합격 시 제2회 시험까지 수강기간 연장 기회도 제공한다.

 

더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 95%에 달하는 전문 강사진으로 꾸려 합격률을 높인다. 중/고등 교육과정을 완벽히 꿰뚫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 수년 간의 노하우가 집약된 공부방법을 통해 눈높이에 맞춘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진행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바 있는 곳으로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또한 한국리서치로부터 유일하게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바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