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영양제 구매하고 녹용 받아가세요"

 

[노트펫]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 동안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반려동물 자연식 레이앤이본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의 모든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현장이벤트와 함께 특히 닥터레이 영양제 구매 보호자들에게 제주 꽃사슴의 녹용을 증정한다.

 

강아지용 자연식 4종의 시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닭고기와 오리고기 조리식 제품과 함께 닭고기&뼈, 오리고기&뼈 생식 제품을 반려견들이 현장에서 시식할 수 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부스에 준비되어 있는 포토존에서 사랑스러운 반려견과 함께 사진을 찍어 올리면 현장에서 뽑기를 통해 1등 생식 1kg, 2등 생식 샘플, 3등 사슴 곰탕을 하루 최대 200분께 증정하는 포토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올린 피드를 한 달 이상 유지 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레이앤이본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5만원, 2등 2명에게는 2만원, 3등 20명에게는 5000원 쿠폰을 준다.

 

 

자연식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강아지 생식과 조리식 총 6종을 현장에서 판매한다. 닭고기, 오리고, 쇠고기를 주재료로 만든 조리식과 생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샘플을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자연식 재료를 넣어 만든 기호성 좋은 쿠키 간식을 함께 증정한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예약구매도 접수한다. 신선식 2kg과 퓨레 2세트 이상 구매시 구매 동일 제품의 샘플 1팩(250g)이 함께 배송된다. 현장 예약구매시 제품은 다음달 9일 배송된다.

 

닥터레이의 마그네타와 후코이카 영양제 역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그네타 2박스 구매 시, 후코이카 1박스 구매 시 제주산 무항생제 꽃사슴의 녹용을 증정한다.

 

영양제 마그네타. 사진 닥터레이

 

닥터레이의 마그네타는 항산화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된 영양제로 활력이 떨어진 반려견을 둔 보호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어가고 있다.

 

후코이카는 해조류의 강력한 항암물질로 알려진 후코이단으로 만든 반려동물 종양관리 및 면역증강 보조제다. 후코이단은 이미 항암보조제로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고, 안전성과 기능성 측면에서 반려동물에게도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