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한국수자원공사 인턴 채용..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NCS 봉투모의고사

 

[노트펫] 2019년 하반기 한국수자원공사 일반직 신입 인턴사원 채용이 진행된다. 오는 11월 9일 필기시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신입사원 일반공채와 시험 유형이 동일하나, 어학성적 제한이 없어 응시 인원이 더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19 하반기 에듀윌 한국수자원공사 NCS 봉투모의고사 4회’ 교재가 눈길을 끈다.

 

해당 교재는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수험서 자격증 부문에서 30일 기준 일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교보문고 관련 부문에서 10월 17일, 18일 기준 일간 베스트 1위를 기록하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7월 주별, 일별 베스트를 차지하는 등 온라인 4대 서점에서 모두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에듀윌 한국수자원공사 채용 대비 NCS 봉투모의고사 교재는 지난 2월과 작년 상반기, 하반기에 시행된 최신 필기 기출문제를 복원해 실제 시험 문항수와 같은 80문제를 담은 ‘기출복원 모의고사’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수험생이 꼭 풀어봐야할 문제만 담은 ‘직무능력검사 3회분’을 수록해 올해 상반기에 출제된 시험 경향 및 난이도를 미리 학습해볼 수 있다. 또한 도서 구매자에게 에듀윌 공기업취업연구소 ‘한국수자원공사 스페셜 가이드’를 제공 중이다. 한국수자원공사 연봉, 채용절차, 2018년 상/하반기 및 2019년 상반기 시험에 대한 세부 분석이 포함됐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