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네일아트 자격증, TOPIK 등 단기간 대비 수험서 인기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네일아트 자격증 필기시험 및 TOPIK 대비 교재가 단기간 합격을 위한 효율적인 콘텐츠를 담아내 수험생들에게 인기다.

 

에듀윌 네일아트 자격증 필기시험 교재는 2주만에 독학으로도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3단계 학습법을 제공한다. ‘족집게 예상문제’와 저자가 직접 제시하는 ‘출제분석 자료’, ‘고득점 TIP’을 통해 빠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또, ‘해설 키워드’를 통해 현재 실력과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고 보충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더불어,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이론을 제공한다. 보다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표로 정리했으며, 중요한 이론에는 ‘하이라이트’를 표시해 효과적인 암기가 가능하도록 했다.

 

최종으로 네일아트 자격증 시험의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풀이 과정을 준비했다. 암기한 이론을 바로 확인하는 ‘핵심문제’를 시작으로 네일아트 자격증 기출문제 6회분을 제공한다.

 

에듀윌의 TOPIK 교재는 수험생이 영역별 듣기, 읽기, 실전 모의고사 과정을 거치며 반드시 학습해야 할 핵심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해당 교재는 학습자 수준에 맞춰 기출문제를 완벽 분석해, 시험 출제 패턴과 자주 출제되는 유형들을 정리했다. 각 영역별 Basic Skill과 유형 익히기, 예상문제를 수록하는 한편 한국어, 중국어, 영어의 다국어 해설을 담아 수험생들이 자세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은 본 교재를 통해 실제 TOPIK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교재를 통해 TOPIK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해당 모의고사를 풀어 본 후 자세한 해설과 함께 오답풀이까지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