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펫팸족 모여라!" 퍼핑, 서포터즈 '펫밀리' 3기 모집

반려동물을 키운다면..다음달 6일까지 접수
강아지 미끄럼 방지 매트 등 퍼핑 제품 체험 기회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이 공식 서포터즈 '펫밀리' 3기를 다음달 6일까지 모집한다.

 

'펫밀리'는 반려동물 '펫(pet)'과 가족을 뜻하는 '패밀리(family)'의 합성어로 퍼핑의 가족이 되어 펫시장을 선도할 퍼핑의 서포터즈를 의미한다. 지난 3월, 1기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퍼핑 서포터즈 '펫밀리' 3기는 반려동물을 키우고, 블로그와 SNS를 운영하는 '펫펨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강아지 슬개골 탈구 방지와 보호를 위한 펫매트 등 퍼핑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기간별 활동 결과에 따라 적립금이 지급된다.

 

모집 인원은 15명이며, 25일부터 10월6일까지 퍼핑 홈페이지 내 3기 지원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최종 선정된 '펫밀리' 3기는 다음달 10일 본사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 10월 15일부터 3개월간 활동한다. 주로 퍼핑 제품 체험 후기 콘텐츠를 작성하는 등 브랜드 홍보에 적극 참여하게 된다.

 

퍼핑 관계자는 "퍼핑 펫밀리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고 있는 가족들의 모임인 만큼 지속적인 소통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퍼핑 제품 체험은 물론 반려동물을 위한 신제품 제안 및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퍼핑 서포터즈 '펫밀리' 3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