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서 구매 시 '문화재 끝장노트·한반도 포스트잇' 제공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수험서 구매 시 '문화재 끝장노트', '한반도 지도 포스트잇'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단기 합격 교재를 출간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23만권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2주 끝장 고급 교재를 새롭게 출간했다.

 

새롭게 개정된 2주 끝장 교재는 42회까지 150문항에 대한 기출 분석을 모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기출 리포트에는 150문항 750개의 기출선택지가 추가 반영돼 수험생들이 최신 기출 분석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2주끝장 엔드노트'를 부록으로 제공하며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 분석했을 뿐만 아니라 기간별 맞춤 플래너도 수록됐다.

 

총 13회의 풍부한 기출문제를 담은 '2019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도 마련됐다. 핵심 공식부터 지문과 선택지까지 문제의 모든 것을 분석한 교재로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취약점, 근현대사의 핵심 이론과 인물들을 꼼꼼히 정리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교과서'는 한국사 초보들도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기획된 수험서로 맞춤 동영상 강의 '끝장스쿨 14강 압축팩'을 제공한다.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을 통해 진행 중인 이벤트로 '문화재 끝장노트'는 수험생들이 외우기 어려운 탑, 건축, 불상 등을 사진과 함께 학습할 수 있는 노트다.

 

'한반도 지도 포스트잇'은 수도 이전, 전쟁 경로, 문화재 위치 등을 쉽고 편리하게 정리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것으로 수험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에듀윌은 한국사 수험생을 위해 유튜브를 통해 무료 강의를 제공 중이다. 유튜브에 '에듀윌 한국사 무료시청'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라인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