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 온라인 베스트셀러 1위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제과/제빵 부문 9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19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교재는 지난 5월부터 같은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줄곧 차지하면서 제과제빵기능사 수험생에게 가장 인기있는 교재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해당 교재는 제과제빵기능사 필기시험에 10일만에 합격할 수 있도록 핵심 이론을 8일 동안 학습하고, 기출문제를 2일동안 풀어보며 학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핵심이론에서는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선별해 제공하고, 관련된 이론을 풍부한 보충 설명과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확인 기출문제’를 통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도록 했다.

 

이어서 기출문제에서는 실제 제과제빵기능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기출 모의고사’ 10회분과 ‘CBT 최신 기출 복원 문제’ 2회분을 제공해 실전 감각 향상 및 취약부분을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핵심 집중 노트’를 통해 제과제빵기능사 시험장에서도 주요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시험 형식을 그대로 재현한 복원 문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제과제빵기능사 수험생을 위해 ‘필기 이론 프리미엄 무료 특강’을 제공해 강의를 통해 필기 이론을 완벽히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마련한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 구매 및 세부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