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위한 '독한 소방 평생패스'

 

[노트펫]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해당 과정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또 2021년 12월 31일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22%의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소방공무원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후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도록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이어서 실제 소방공무원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정리한 ‘마무리 특강’도 제공한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다양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문풀훈련소’ 과정도 제공한다.

 

매일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도록 ‘데일리 테스트’를 제공하며 고난이도 문제에도 대비 가능하도록 ‘위클리 테스트’를 마련했다. 이어서 실제 소방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도록 했다.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독한 소방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