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CJ 종합적성검사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CJ 종합적성검사 기출분석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CJ 종합적성검사 부문 6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은 CJ 종합적성검사를 대비하기 위해 최신 시험의 변경사항 및 기출문제를 분석했다. 인문상식 문제 제외와 문항 수 및 문제풀이 시간 감소 등 변경 사항에 취업준비생이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CJ 종합적성검사만의 반복 기출 패턴인 ‘기출 7 유형’을 구성했다. 최신 기출 복원문제와 핵심이론, 예제로 이어지는 3단계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어서 실전 모의고사 5회분과 실전 적중 모의고사 1회분, 파이널 체크 모의고사 1회분(PDF)을 제공한다. 총 7회분의 CJ 종합적성검사 대비 모의고사를 통해 취업 준비생은 실전 감각 향상과 함께 취약 부분을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2019 에듀윌 CJ 종합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을 통해 인성검사와 면접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인성검사의 구성을 분석하고 면접 전략 및 유형에 대한 설명을 제공한다. 이어서 면접 예상 질문도 수록해 CJ 종합적성검사 뿐만 아니라 채용 과정 전반을 한 권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CJ 종합적성검사 기출 7유형과 면접을 대비할 수 있도록 특강을 마련했다. 교재 학습과 더불어 자세한 유형 분석 및 노하우를 제시한다.

 

현재 ‘2019 에듀윌 CJ 종합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을 구매하면 삼성 GSAT 유형분석집과 공기업 NCS 시크릿노트를 받을 수 있으며 기타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