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경찰공무원 전국 직영학원, 내년도 채용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

 

[노트펫] 에듀윌이 전국 3곳에서 운영하는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에서 2020 경찰공무원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은 ▲서울 노원 ▲대전 ▲부산 서면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들 학원 모두는 교통편과 인접해 있다.

 

설명회는 오는 23일(일), 30일(일), 7월7일(일) 등 총 3번에 걸쳐 진행된다. 23일 오후 1시에는 에듀윌 경찰공무원 노원학원에서 합격전략설명회가 진행되며, 같은 날 오후 3시에는 대전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에서 동시에 시행된다.

 

이후 30일(일)과 7월7일(일)에 진행되는 전국 직영학원의 합격전략설명회 역시 같은 시간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각 직영학원이 준비한 합격전략설명회는 총 4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경찰공무원 최신 시험 경향과 학원 수강생 비교 분석을 통한 합격전략을 제시한다. 이후 2부에서는 고득점 학습법이 안내되며 3부에서는 에듀윌 경찰공무원 학원 출신 합격자와의 Q&A 시간이 준비돼 있다.

 

이어서 4부에서는 추첨 이벤트 및 1:1 맞춤 컨설팅을 통한 경찰공무원 준비 로드맵 설정등 개인 상담이 진행된다.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에듀윌 경찰공무원 학원 평생패스 수강료 20% 할인권(1명)이 증정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듀윌이 준비한 현장할인권과 경찰공무원 기초서, 공무원톡톡, 합격노트(프리노트)세트, 볼펜, 네잎클로버, 클리어파일 등 ‘에듀윌 합격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2020년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합격전략설명회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강점으로 경찰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