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인천 청라 맛집 '인기명', SNS 달군 이색메뉴 '샤갈찜' 인기

 

[노트펫] 인천 청라 맛집 '인기명'의 샤갈찜이 SNS 상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구독자 468만명을 가진 페이스북 인기 채널 '오늘 뭐먹지?'에 게시된 샤갈찜. 색다른 비주얼과 구성으로 지난 영상 조회수 28만회와 7000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샤갈찜은 인기명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메뉴로 특수 제작된 커다란 철판에 샤브샤브와 갈비찜이 각기 담겨 나오는 이색 메뉴다.

 

샤갈찜의 샤브샤브는 1000송이 꽃처럼 예쁘다고 이름 붙여져 손님 초대요리로도 유명한 '밀푀유나베' 형태로 숙주 및 각종 버섯과 함께 제공되며, 갈비찜은 성인 남자 주먹만큼 커다란 갈빗대와 넓적당면, 떡, 어묵 꼬치 등이 푸짐하게 담겨 나온다.

 

청라지구 맛집 인기명의 따뜻한 샤브샤브와 갈비찜은 한 번 먹으면 자꾸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을 내며 인천 청라 맛집을 찾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는 평이다.

 

서구청 맛집으로도 알려진 인기명은 기존 조개찜과 갈비찜의 조합인 ‘조개갈비찜(일명 조갈찜)’으로 유명세를 타며 SBS Plus 외식하는 날, KBS 2TV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 오늘저녁 등 다양한 TV 방송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다.

 

인기명에는 샤갈찜과 조갈찜 외에도 조갈찜에 랍스터 한 마리가 통째로 올라간 ‘랍스터 조갈찜’, 전복과 소갈비가 함께 제공되는 ‘전복공룡뼈찜’ 등의 다양한 메인 메뉴가 마련되어 있다. 바삭하게 튀겨내 씹는 맛과 소리가 일품인 ‘왕새우 튀김’, ‘왕문어 튀김’ 등 사이드 메뉴도 마련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

 

인기명의 모든 메인 메뉴에는 당귀, 천궁 등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푹 우려 만든 몸에 좋은 한방 육수가 제공되며, 다양한 채소와 함께 소고기를 맛볼 수 있어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요리로 알려져 있다.

 

인기명에서는 전문 서버가 처음부터 끝까지 손질을 돕기 때문에 편안하고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하며, 깔끔하고 넓은 공간의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 청라 모임장소, 청라 회식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청라 해물찜 맛집, 술 한 잔 곁들이기 좋은 청라 술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천 청라 주민은 물론 청라 호수공원에 나들이를 즐기러 나온 이들에게도 좋은 장소다. 인기명 서구 롯데마트 맞은편 풍림 엑슬루타워 단지 내 상가에 있고 주차와 단체석 역시 마련돼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