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에듀윌, 전기기사/토목기사/건축기사/소방설비기사 시험 대비 '환급+연장반'

 

[노트펫] 에듀윌은 전기기사, 토목기사, 건축기사, 소방설비기사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환급+연장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전기기사와 토목기사는 2019년 3회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수강기간을 2개월 연장할 수 있다. 건축기사와 소방설비기사는 2019년 4회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개월 더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각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이 마련한 전기기사, 토목기사, 건축기사, 소방설비기사 ‘환급+연장반’은 각 자격증에 맞게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전기기사 과정의 경우 체계적인 개념정립과 문제풀이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필기과정과 빈출이론을 집중 분석해 문제 응용력을 향상시키는 실기과정, 지난해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출제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돼 있어 효율적인 학습을 가능하게 했다.

 

또 실제 시험과 난이도가 유사한 필기와 실기 모의고사를 제공해 수험생이 자신의 현재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전기기사, 토목기사, 건축기사,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을 진행하도록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를 모바일과 PC등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한다. 수강 중 어떠한 불편함도 느끼지 않도록 PC 무료점검 서비스와 1:1 원격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에듀윌이 준비한 전기기사, 토목기사, 건축기사, 소방설비기사 자격증 시험 대비 ‘환급+연장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