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레이앤이본, 궁디팡팡서 만나요..생식 샘플·할인 예약 판매

레이앤이본의 반려동물용 자연식 제품들

 

[노트펫] 반려동물 자연식 레이앤이본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0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참가,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 자연식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레이앤이본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로 지난 1월 정식 론칭됐다. 

 

자연식용 퓨레를 시작으로 강아지와 고양이용 자연식 14종을 우선 출시했고, 지난달에는 강아지와 고양이용 생식 제품 9종을 내놨다.

 

특히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로서 최고급의 신선한 고기와 채소를 사용하고, 각종 기능성 원료로 영양균형까지 완벽하게 구현했다.

 

레이앤이본은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 고양이용 자연식 제품과 생식 제품을 집사들에게 소개한다.

 

레이앤이본은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 닭고기(좌)와 오리고기(우)로 만든 고양이 생식 샘플을 판매한다. 

 

닭고기와 오리고기를 주재료로 만든 레이앤이본의 고양이 대표 생식 2종의 샘플을 판매하고, 고양이는 물론 강아지 제품 전종류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주는 현장 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레이앤이본 부스 사진을 찍어 SNS에 지정태그와 함께 올릴 경우 추첨을 통해 생식 2종이나 간식 3종, 간식 1종의 경품도 제공한다. 레이앤이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이앤이본의 모든 자연식 제품들은 레이앤이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각종 이벤트와 급여 가이드, 그리고 반려동물 영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