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사회

'2019 에듀윌 농협은행 6급 NCS 기출분석집',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 에듀윌 농협은행 6급 NCS 기출분석집'이 온라인 서점 YES24의 농협 인적성(NHAT) 부문 3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실시된 농협 인적성(NHAT)은 영역 구분 없이 50분 안에 40문항을 풀어야 했으며 자바 프로그래밍 언어를 기초로 한 복합형 문제들이 출제돼 난이도가 상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프로그래밍 언어와 융합된 문제는 수험생에게 가장 어려운 문제로 꼽혔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2018년도 하반기 농협 인적성 시험의 24개 문항을 복원해 농협 인적성(NHAT)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 NCS 핵심 이론과 문제만 집중적으로 학습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지난해 하반기 농협 인적성에 기출되었던 프로그래밍 문제를 대비하기 위해 프로그래밍 기초 이론의 내용을 압축 구성했으며 의사소통과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이 합쳐진 융합형 문제를 수록했다.

 

에듀윌은 이와 함께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농협은행 만의 독특한 인성검사를 대비할 수 있도록 인성검사 대비서를 추가했다. 실제 농협은행 면접 경험자 인터뷰로 재구성한 면접 대본도 수록됐다.

 

이 밖에도 기출분석집에서 금융 및 경제, 농업에 대한 전반적인 상식이 수록됐고, 농협은행 NCS 최신 기출 분석 특강(4회분)과 합격 후에도 빠른 실무 적응을 위한 농협 실무 특강을 준비해 농협에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이 취업에서부터 실무까지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농협은행 6급 NCS 기출분석집'에 대한 세부 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