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사회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선봬

 

[노트펫]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사 2급과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학점은행제란 학교 이외의 기관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과 자격과정을 학점으로 인정하는 제도다. 학습자가 일정 기준 이상의 강의를 이수하면 관련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에듀윌은 이에 사회복지사 2급과 경영학 학위 취득을 원하는 수험생이 학점은행제를 통해 보다 쉽게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학점은행제 과정 중 사회복지사 과정이 인기다. 우리나라가 저출산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며 각계각층의 복지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정부는 늘어난 사회복지 수요로 관련 전문 근로자의 충원을 주요 과제로 삼고 있다.

 

이에 사회복지사 자격증이 유망한 자격증으로 떠올랐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성별과 연령에 제한이 없고 취득 이후 다양한 사회복지 관련 직종에 취업할 수 있어 취업준비생 뿐만 아니라 퇴직 후 다른 분야로 취업하려는 이들이 도전하기에 적합하다.

 

에듀윌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사 2급 프리미엄 패키지’ 과정을 운영한다. 현장실습 과정을 제외한 사회복지사 2급의 1년 전과정을 패키지로 구성해 한 번의 신청으로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또 삼성노트북 컴퓨터, 13과목의 강의교안, 학점은행제 안내서와 프리노트 세트, 실습기관 리스트가 포함된 웰컴박스 등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과목 A학점 이상(90점)을 달성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장학금을 수여하고 재수강 서비스도 제공한다.

 

취업과 승진, 이직 등 다양한 부분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경영학 학위도 에듀윌의 학점은행제과정인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취득할 수 있다.

 

에듀윌의 경영학 학점은행제 과정은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대학 대비 최대 2년 이상 짧은 준비기간과 저렴한 대학 등록금 대비 저렴한 수강료로 취업과 이직, 편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인기들 끌고 있다.

 

에듀윌은 경영학 학위 과정 과목으로 경영정보시스템(MIS) 등 전공필수 9과목과 전공선택 14과목을 제공한다.

 

사회복지사 2급과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에듀윌의 학점은행제 과정의 커리큘럼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