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사회

에듀윌, 행정사 '2019 2차 합격완성반' 개설..온라인 첨삭까지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차 행정사 시험만을 최우선으로 준비할 수 있는 '2019 2차 합격완성반'오픈하고 수험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정사란 다른 사람의 위임을 받아 행정기관에 제출하는 서류의 작성, 번역, 제출 대행, 신청·청구 및 신고 등의 대리 업무를 수행하는 역할의 직업을 말한다. 진출분야가 넓고 방대해 최근에는 신종 노후 대비 자격증으로 각광받고 있다.

 

행정사 시험은 연 1회 치러진다. 1차와 2차로 나뉜다. 올해 치러지는 제 7회 행정사 시험일정은 1차 시험이 5월 25일에, 2차 시험이 9월 21일로 잡혀 있다. 회차 사이에 약 4개월의 간격이 있어 학습 플랜을 잘 짜면 동차합격도 충분히 가능하다.

 

하지만 1차에 합격했지만 2차 시험에서는 탈락의 고배를 마신 행정사 수험생들도 적지 않은게 현실이다.

 

에듀율의 '2019 2차 합격완성반은 행정사 2차 시험에 최적화 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이론완성-문제적용-최종점검'의 3단계로 구성, 내용 이해를 통해 자동 3회의 반복학습이 되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실전 대비가 가능한 논술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을 제공한다. 실전과 유사한 문제로 답안 작성 연습이 가능하고, 해설강의로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취약점을 철저히 분석해주는 개인별 맞춤 온라인 첨삭은 에듀윌에서 처음 시도한다.

 

또 강의만족도 95%의 행정사 전문 교수진과 최적의 학습환경 역시 수험생의 합격을 다각도로 지원한다. 특히 에듀윌 행정사 2019 2차 합격완성반에는 만족도 95%의 에듀윌 행정사 2차 강의교재가 전부 포함된 구성으로 별도의 교재 구매가 필요 없다.

 

에듀윌 행정사 '2019 2차 합격완성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과정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