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새해 강아지에게 '사골 만두국' 한그릇 어때요?

돌로박스, 1월의 박스 출시
새해맞이 한우 사골 만두국에 요거트·황태로 면역력 UP!

 

 

[노트펫] 새해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떡국. 맛난 떡국을 옆에서 애처롭게 쳐다보는 강아지를 위해 뭔가 해주고 싶은데.. 새해를 맞는 강아지를 위해 떡국 대신 한우 사골로 우려낸 만두국 한그릇은 어떨까?

 

매월 수의사가 챙겨주는 반려견 종합 정기배송서비스 돌로박스에서 2019년 1월 박스를 출시했다. '수의사가 제안하는 1월의 면역력 강화 팁'이 1월 박스의 테마다.

 

 

단백질이 풍부해 면역을 키워주는 소고기. 이 소고기로 만든 예쁜 만두와 완자에 따뜻한 한우 사골육수를 부어주면 새해 1살을 더 먹는 반려견을 위한 영양식이 완성된다.

 

 

건강에 좋은 케피어 요거트에 렌틸콩을 섞은 렌틸콩 케이퍼 요거트.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 간식으로 소화기 건강에도, 면역력 강화에도 최고다.

 

 

보양식하면 빠지지 않는 황태로 만든 황태 스틱도 면연력 강화를 위해 동봉된다. 고소한 맛에 양질의 단백질까지 가득들어 있다. 치아가 약한 반려견이라면 따뜻한 물에 불린 뒤 잘라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1월의 박스에서는 수의사가 설계하고 개발한 귀세정제도 만나볼 수 있다. 항염과 항균, 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마누카꿀 추출물과, 라벤더 오일이 함유돼 있고, 편백수도 40% 들어간 제품이다.

 

 

이와 함께 담요 겸용 드라이 타올과 이태리 타올 모양의 노즈워크 토이가 1월의 박스로 제공된다. 드라이 타올에는 손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달려 있어 목욕 뒤 빨리 말리는 것도 중요한 겨울철에 딱이다.

 

자세한 사항은 돌로박스 홈페이지(https://dolobox.co/)를 참고하면 된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