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멋진 댕댕이 자랑하고, 상금 1억 받아가개!"

 

[노트펫] 세상에서 가장 멋진 반려견을 선발한다는 소식이 견주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페이스북은 올해 12월 31일까지 미국 동물전문매체 더도도(The dodo)와 미디어 채널 쓰리볼엔터테인먼트(3Ball Entertainment)와 함께 동영상 플랫폼 '워치(Watch)'의 첫 번째 글로벌 인터렉티브 시리즈인 '세상에서 가장 멋진 반려견(World’s Most Amazing Dog)'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사진은 기사와 무관함(이하)

 

최종 우승을 한 반려견은 한화 1억1천만원(미화10만달러) 상당의 상금과 '세상에서 가장 멋진 반려견'이라는 영광스러운 타이틀을 얻게 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한국을 포함한 미국, 영국, 호주, 일본, 싱가폴 등 전 세계 36개국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견주는 13일부터 '세상에서 가장 멋진 반려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영상에 담긴 반려견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페이스북 동영상 플랫폼 워치를 통해 전 세계에 소개된다.

 

 

 페이스북은 제출된 오디션 영상당 1달러씩 최대 한화 약 11억2천만원(미화100만달러)을 동물 자선단체에 기부하게 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심사위원과 페이스북 커뮤니티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전 세계 이용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반려견의 오디션 영상은 리더보드에 소개되며,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반려견은 투표를 통해 결정된다.

 

이용자들은 참가 신청부터 우승자 선정에 이르기까지 콘테스트의 전 과정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상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글로벌 애견인들과 소통할 수 있다.  

 

글로벌 스타의 피가 흐르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견주라면 도전해볼 만 하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