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케이펫페어 서울 참가.."자연식·영양제 직접 만나보세요"

 

[노트펫]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 동안 서울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되는 케이펫페어 서울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반려동물 자연식 레이앤이본과 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닥터레이의 각종 제품들을 선보이고 각종 이벤트와 함께 현장판매로 보호자들에게 다가간다.

 

부스에 숨겨진 강아지 일러스트를 찾는 '멈머를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하는 보호자 모두에게 레이앤이본의 특제 간식을 증정한다.

레이앤이본 자연식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연식에 관심이 있었으나 망설였던 보호자들이라면 누구나 국내 대표 자연식으로 발돋움한 레이앤이본의 자연식을 동반한 반려견들에게 먹여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연식 퓨레와 함께 반려견과 반려묘용 조리식과 생식을 현장에서 판매한다. 현장에서 자연식 3kg 혹은 퓨레 3세트 이상 구매하는 보호자들에게는 동일 제품 샘플 1팩(250g)을 증정한다.

 

 

닥터레이의 영양제 전제품도 현장 판매한다.

 

면역 증강제 후코이카에서부터 관절영양제 바나퀸, 항산화 영양제 마그네타와 급여하기 쉽도록 크기를 줄인 마그네타 미니, 반려동물용 오메가3로는 유일하게 IFOS(국제생선유표준) 5스타 인증을 획득한 닥터레이 오메가-3를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 구매 시 영양제 제품별로 녹용이난 사슴 곰팡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케이펫페어⠀서울에는 약 170개 업체, 280 부스가 참여해 세텍 전관을 가득 채운다.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한 행사로 반려견 동반시 반드시 목줄을 착용시키고 관람 수칙을 준수하여야 한다.

 

전시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오후 6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세텍 2관 2-I03호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관계자는 "1년 만에 참가하는 케이펫페어에 보호자들과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