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경찰공무원 시험 처음 준비한다면..에듀윌 입법강의 ‘0원’

 

[노트펫]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처음 시작하는 입법강의’ 무료 제공을 통해 경찰공무원 초시생들이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경찰학개론, 형법, 형사소송법을 묶어 ‘경찰 3법’이라 불린다. 해당 과목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과목으로 각 과목 간의 유기성이 있어 학습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 유리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경찰 3법은 경찰공무원 초시생들이 어려워하는 과목이기도 하다. 학습 범위가 방대하고 용어가 어렵다. 게다가 판례도 많이 헷갈려서, 알고 있던 내용이 개정에 따라 틀린 내용이 되는 경우도 있다.

 

경찰공무원 초시생을 위한 입법 강의는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념을 도식화해 정리해주기 때문에 방대한 학습 범위에도 쉽고 빠르게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또 많이 헷갈려 하는 판례의 경우에는 이론 설명, 관련 판례, 기출 적용 단계로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확실히 기억할 수 있게 해준다. 어려운 용어는 구체적 사실에 빗대어 쉽게 해석됐다.

 

에듀윌이 마련한 경찰공무원 ‘입법강의 0원’은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7일간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