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고양이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20~22일 개최

 

[노트펫] 캣페스타가 주최하고 한국고양이모래연구소와 펫앤미가 협찬하는 고양이 전문 박람회 '제11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다.

 

약 24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고양이 사료 및 간식, 가구, 용품부터 각종 일러스트 및 팬시 제품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또한 해외에서도 인정 받고 있는 국내 유명 고양이 일러스트 작가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우리끼리 미리 할로윈' 콘셉트로 꾸며져 관람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매일 선착순 5천 명에게 할로윈 타투 스티커를 제공하며, 할로윈 분위기로 장식된 포토존을 운영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또한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7천 명에게 웰컴 기프트백을 증정한다. 웰컴 기프트팩은 해피 컷팅 프로젝트 고양이 스티커를 비롯해 스티커 6종 세트, 조앤강 조공 릴리프 스틱 1개, 카디날 코리아 퍼시캣 치킨&칠면조 레시피 60g, 생수, 고양이 부채로 구성돼 있다.

 

행사장 내에는 고양이에 대한 부정적 인식 개선을 위한 '궁디팡팡 입양사진전', '궁디팡팡 육아육묘전' 등 다양한 특별 기획 전시가 준비돼 있다.

 

'고양이 학원'에서는 고양이 사료 라벨 읽는 법 등 분야별 전문 수의사와 함께하는 의료 세미나와 고양이 아트 작가들과 함께 고양이용 굿즈를 제작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수업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회차에도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TNR) 캠페인 '해피 컷팅 프로젝트(HAPPY CUTTING PROJECT)'가 진행된다.

 

입장 시 발급되는 고양이 얼굴 모양 티켓의 귀 부분을 잘라 행사장 내에 비치된 기부함에 넣으면 '마도로스펫'과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티켓 한 장당 200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길고양이 TNR 수술비를 지원하기 위해 전액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사전 티켓 구매 방법과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승연 기자 ksy616@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