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퍼핑, 2019 케이펫페어 송도 참가..최대 66% 할인

8월30~9월1일, 송도 컨벤시아 부스번호 A-08
최대 66% 할인 등 현장 특별 이벤트

 

[노트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퍼핑이 오는 30일부터 9월1일까지 3일간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펫페어 송도'에 참가, 애견매트와 펫스텝, 펫슬라이드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퍼핑은 퍼피(PUPPY)와 점핑(JUMPING)의 합성어로 뛰어 놀기 좋아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올해 초 런칭한 브랜드다. 유아매트 1위 알집매트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반려동물 용품에도 녹아들었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국내외 박람회에 참가하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케이펫페어 송도에서 반려동물 미끄럼방지매트로 잘 알려진 ‘퍼핑펫매트’와 슬개골 탈구 예방에 도움이 되는 ‘퍼핑펫스텝’, ‘퍼핑펫슬라이드’ 등 퍼핑의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달 출시 후 호평을 받고 있는 신제품인 ‘퍼핑펫대리석쿨매트’도 체험 가능하다. 대리석쿨매트는 라돈 테스트도 통과한 안전한 제품이다. 최대 66% 할인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퍼핑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이외에도 송도 컨벤시아 부스번호 A-08에 위치한 퍼핑 부스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마련된다. 퍼핑 부스 방문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퍼핑펫매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우하면 프리미엄 배변패드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퍼핑 관계자는 "퍼핑의 모든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하여 경험해보시기 바란다"며 "케어펫페어를 통해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