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약사가 만든 펫브랜드 '페피테일', 2019 서울펫쇼 참가 2+1 이벤트

페피테일의 참유산균 제품 사진.

 

[노트펫] 약사가 만든 반려동물 브랜드 페피테일이 오는 9월6일부터 8일까지 사흘 동안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2019 서울펫쇼에 참가한다.

 

페피테일은 올 초 제품 본격 출시 이후 케이펫페어 서울, 케이펫페어 부산, 슈퍼캣페스타, 케이캣페어 등 국내 여러 박람회에 참가하면서 브랜드 신뢰도를 쌓아오고 있다. 또 최근에는 제품 론칭 8개월 만에 싱가포르 시장에 진출하면서 해외로 무대를 넓혔다.

 

페피테일은 이번 서울펫쇼에서 스킨케어 제품인 교감샴푸와 귀세정제인 교감워터, 꿀잠에센스, 헬멧에센스를 비롯해 유산균 제품을 선보인다.

 

페피테일의 스킨케어 제품은 하이드로졸을 비롯해 자연 유래 성분들로 제조하여 유해성분이 없는 것은 기본, 무(無) 페녹시에탄올, 무 벤질알코올, 무 미네랄오일, 무 에탄올, 무 합성향료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참견의 묘미' 참유산균 제품은 강아지 전용과 고양이 전용으로 구성돼 있고 무 인공향, 무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무 합성감미료, 무 착색료, 무 이산화규소를 지킨 제품들이다. 고양이용 참유산균은 고양이의 신장 건강에 중점을 두고 입냄새도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서울펫쇼 현장에서 페피테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거나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 하면 2만8000원인 30개 들이 참유산균 제품을 2만5000원에 구매하거나 또는 정가 2만8000원인 30개 들이 참유산균 제품 2개 구매시 1개 더 주는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가능하며, 홈페이지 사전등록시에 무료입장도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