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펫서울2019] 건국대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코엑스에서 만나세요

글로벌 펫 산업의 트렌드와 국내 펫 비즈니스의 원스톱 솔루션을 제시

8월9일부터 3일간 코엑스 펫박람회 ‘펫서울’에서 반려인들에게 개별 상담 진행

 

 

[노트펫] 건국대학교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이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개최되는 반려동물 박람회 '펫서울2019'에 참여한다.

 

펫서울 박람회 기간 동안 건국대학교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 사무국은 해당 부스에서 교육과정에 대한 안내 및 관련 자료를 배포할 예정이며 상담 또한 가능하다.

 

본 과정은 반려동물 산업과 관련된 국내 최고 강사진의 강의부터 경영전략에 적용 가능한 실제 사례까지 다면적 학습을 통해 경영인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고자 한다.

 

커리큘럼은 '반려동물산업 시장 동향', '글로벌 펫 산업 트렌드 변화', '반려동물 산업의 이해 및 비즈니스 전략', '반려동물산업 정책과 법', '반려동물산업과 첨단기술의 결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팜웨이인터내셔널(김병철 대표)이 주최하고 팀마이스(박준 대표)가 주관하는 이번 코엑스 펫서울 전시회에서는 건국대학교 반려동물산업 최고위 과정을 중심으로 한 펫 산업의 뉴비즈니스와 신직업군을 소개하는 '펫 입학/취업/창업관'이 운영될 예정이다.

 

현재 3기를 모집 중에 있으며 2019년 9월 24일(화)을 시작으로 2020년 1월 14일(화)까지 건국대학교 생명과학관 422호에서 매주 화요일(18:00~21:00)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사무국(02-452-3635, http://companion.konkuk.ac.kr)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서윤주 기자 syj13@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