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교육행정직공무원 준비 가능한 에듀윌 9급공무원 ‘독한평생패스’

 

[노트펫] 에듀윌은 교육행정직공무원 등을 준비할 수 있는 9급공무원 ‘독한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독한평생패스’는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8개 강의 분량을 1강으로 압축한 ‘복습요약강의’를 제공하며, 학습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확인테스트’를 진행한다. 또한, 주 단위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하프 모의고사’도 마련했다.

 

에듀윌은 또 9급공무원 수험생이 해당 과정으로 최소 10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각 과목의 기본이론을 3회독 할 수 있고, 심화이론도 2회독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 교육행정직공무원 등 9급공무원 시험의 기출문제를 분석하는 강의를 진행하며 국가직 9급공무원 문제풀이 2회와 지방직 및 서울시 9급공무원 문제풀이를 각 1회씩 제공한다.

 

또 에듀윌은 9급공무원 수험생이 100분안에 100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풀이 과정을 마련했다.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본격적인 수험생활에 앞서 방향을 제시하며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매일 학습한 이론을 복습한다. 이후 고난이도 문제에 대비하는 ‘위클리 테스트’와 실제 9급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교육행정직공무원 등을 준비하는 초보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독한 기초 특강’을 마련했으며, 면접 특강 등 다양한 과정을 준비했다.

 

에듀윌의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