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산업/정책

퍼핑, 원형·복도형 펫매트 신제품 출시.. 출시 기념 40% 할인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퍼핑 신제품 출시
퍼핑 펫매트 원형, 퍼핑 펫매트 복도형 출시

 

퍼핑 펫매트 원형 신제품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퍼핑 브랜드의 인기 제품인 펫매트 제품이며, 다양한 활용과 인테리어 효과가 있는 퍼핑 펫매트 원형과 퍼핑 펫매트 복도형 제품을 출시했다.

 

퍼핑 펫매트는 반려동물의 슬개골 탈구 예방을 위해 제작됐다.

 

퍼핑 펫매트는 소음 저감 효과와 함께 충격을 흡수해주는 푹신한 쿠션감으로 반려동물의 슬개골과 바닥을 보호해 준다. 또한 논슬립 코팅이 된 제품으로 반려동물이 미끄러지거나 헛디디는 것을 예방해 줄 수 있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재로 배설물이 스며들지 않아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뒷면은 그레이 컬러로 양면 사용이 가능하며 때가 잘 끼지 않는 특수 엠보로 제작되어 청소도 쉽게 할 수 있다. 

 

퍼핑 펫매트 원형은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퍼핑 펫매트 원형은 ‘마블’과 ‘별이 빛나는 밤에’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퍼핑 펫매트 복도형 신제품

 

퍼핑 펫매트 복도형은 틈새나 복도에 맞춤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디자인은 ‘마블’, ‘별자리’, ‘웰시코기’, ‘스트라이프’, ‘비숑’, ‘별이 빛나는 밤에’로 여섯 가지이다.

 

퍼핑 관계자는 "퍼핑의 신제품 퍼핑 펫매트 원형과 퍼핑 펫매트 복도형은 퍼핑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eurio@inbnet.co.kr

목록

회원 댓글 0건

  • 비글
  • 불테리어
  • 오렌지냥이
  • 프렌치불독
코멘트 작성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댓글

[0/300자]